Side C: MD are trust!/2015. 11.

지스타 2015(11월 15일) - 한가은 님, 한지은 aka 밍블리 님, 최슬기 님 #1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5. 11. 28. 21:38

워낙은 헝앱 무대사진을 삭제하고 나서 충격이 컸던 터라(2시간 만에 괜찮아지기는 했지만...) 헝앱 사진은 기억에서 지워버리자..... 라고 할 리는 없잖은가.

그거 얼마나 고생해서 찍었는데 ^^; 당연히 삭제는 안했죠 ^^;

 

일단 무대 사진은 안 올립니다. 이번에는 밑에 있는 부스에서 찍은 사진들.

 

이번에는 정말 못 찍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도 타이밍이 맞아서 찍을 수 있게 되었다. 감격 ㅠㅠㅠㅠㅠ

 

가웅찌는 더 아기아기해져서 오셨다능 ㅋㅋ(인스타에서 보니까 상하이 사진들은 더... ㅋㅋ) 다만 내가 오른쪽에 있어서 찍는 데는 힘들었지만.

 

밍블리 님은 이번에 처음 봤다. 엘사TV를 통해서 슬기님 친구라고 말은 엄청 들었지만(당연히 가웅찌랑도 친구!). 지스타 면접볼 때 같이 가시는 것까지도 ㅋㅋㅋ 역시 실물이 더 이쁘시다능, 밍블리 님은... ㅎㅎ

 

슬기님은 바로 정면에서 찍었는데 항상 싱글벙글이셨다. 하긴 잘 웃으시는 게 슬기님 매력이니. 사실은 야구시즌이 아니라서 그렇겠지만유.. (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