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D: toward ground/Down the Stage

[런닝맨] 실시간 중계는 처음입니다.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5. 11. 29. 18:20

1.

임요환이 나왔을 때 왜 홍진호가 나왔나 했더니....

역시나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럴 거면 물음표는 왜했어?


오오 나방뮤탈리스크가 한 건 했네요 ㄷㄷㄷ;; 한 SCV 5마리는 죽인 것 같은데..

터렛이 문제네요.


꼬리 있는 벌레히드라리스크가 러커가 되나 싶더니 맙소사;; 탱크랑 마린+메딕이서 들어왔습니다;;

하이브까지 넘어갔는데... 이거;; 디파일러도 못써보고는... (물론 여기 방송 화면상에서)


결국 어쩌다보니 콩드립이 되어버렸습니다 ;;


2.

이번에는 하니랑... 송지효?!!

뭔가 했더니 잠이라고 합니다;;;; 그런 걸로 라이벌하지 마란말이야!!

다행히도 대결은 투호입니다.

오오 다행이네요. 두 사람 다 스펙이면은 뒤지지는 않죠. 그런데......


우리는 이들이 어떤 자들인 것을 깨달았어야 했어 (슬픈 BGM)


하나도 안 들어가네요?!!!

결국 송지효가 한 방을 넣어서 이겼는데 알고보니 팀 결정이었어요;;

우리는 이 게임이 런닝맨이라는 사실을 잊으면 안됩니다


3.

여튼 팀은 정해졌고 두 팀은 한강 시민공원으로 왔습니다.

처음 매치는 윳놀이인데...


일단 우세는 아우팀이었습니다. 그래서 세 번이나 나갔는데... 이거 위험하네요.... 는 무슨.

형 팀이 걸까지 나갔을 때 하니가 걸을 잡았네요 ㅋㅋ;;

그래서 아우팀이 네 번 다 나가냐... 는 무슨. 알고보니 이름표가 또 걸린 것이었습니다 ㄷㄷ;;

승부가 지석진 vs 홍진호인데 아무리 그래도 런닝맨을 엄청 오래했는데 슬프게도 지석진을 당할 수가 없겠지유..


그런데 첫 번째 관문을 형 팀이 넘나 싶더니;; 3 : 2로 붙게 됐네유... ㄷㄷ;; 이번에는 쪽수가 앞섰습니다. 진짜로 4번 다!! ㄷㄷㄷ;;


문제는 총 5명인데 3명까지만 업는 게 가능한지라 아직까지는 안심할 단계가 아닌 건 매한가지.

그래서인지 순식간에 형 팀에서도 5명이 다 나왔네요 ㄷㄷㄷㄷ;; 하지만 하니는 모-걸을 날렸쥬.

그런데 왜 싸워요?';; 세 분이 그냥 모로 나가면 되잖아;;..... 는 취소하겠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난 거에요!!!! 3 : 1이!!!!

그리고 역시 쪽수를 이길 수는 없었습니다.


...

...

...


하지만 아우팀에는 하니가 있다는 걸 잊으면 안 되죠. 모-걸이 나왔는데.... 형 팀도 거의 결승에 근접했네요;;

이렇게 되면 형 팀에서 윷 아니면 모가 나와야 역전할 수 있는데, 과연?

일단 도는 나왔습니다, 형 팀에서.

그래서 걸 이상이 나와야 아우팀이 승리인데 어떻게 됐냐구요? 바닥에 있는 윷까지 합쳐서 걸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두 번째 매치는 옥타곤에서인데요.


첫번째는 카드뽑기입니다. 카드뽑기인데.... 33개... ㅋㅋㅋ 그래서 '삼삼한'... ㅋㅋ

그런데 이렇게 오래 걸리는 거였어요??? ㄷㄷㄷㄷ;; 10초도 안 걸린 걸 봤긴 했지만 체감상으로는 오래 걸리는 것 같거든요.

그와중에 하니의 깨알같은 댄스

그래서 이 '장시간' 게임에 승부를 가리는 건.... 힘이랑 속도. 그에 대해서는 희님이 우월하네요.


두 번째는 농구입니다. 유재석 씨와 김종국 씨를 활용한 ^^; 물론 골대=선수.

여기서는 막상막하였는데.. 유재석의 승리네요.


세 번째는 가위바위보입니다. 그런데 패를 알려주고 하는 거네요 ^^;

여기서는 광수 형님이 이겼습니다!! 역시 괜히 기린이 아닌 겁니다(?).


네 번째는 슬마슬마 했지요. 그런데 보니까 진짜 침대가 들어왔는데??????

알고보니까 수면 2단계까지 가는 게 이기는 거였습니다 ㄷㄷㄷㄷ;;

송지효는 이불을 아예 덮었구요, 하니는 아예 안대를 썼네요;; 일단 뇌파가 안정기(?)가 되다 보니까 뇌파의 두께(?)는 하니가 우세합니다. 뇌파의 파동이 적어야 수면상태에 가깝다고 하니까(...).

역시 일단 뇌파가 조용해지니까 그걸 뒤집을 수는 없지요 ^^;

잠의 베이스는 희연이야!!


라스트는 테트리스입니다.

그래서 또다시 임진록의 재현(!)인가 했더니..... 테트리스는 스타가 아니죠 (진지) 그래도 용호상박인 건 매한가지. 정말 일진일퇴네요 ㄷㄷ

그런데 우리가 아는 테트리스랑 다릅니다. 깨야 할 라인 수가 정해져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막대기 역할이 엄청 중요한듯.

그리고 그 막대기는 홍진호에게 엄청 왔던 바!! 이번에는 운명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드디어 내가 그를 꺾었도다


문제는 점수배당인데요.

아니;; 검증된 친구들이라고 그랬더만 왜 이렇게 모순이?;; 두 팀 다 해당되요;;

정말 믿을 수 있으면 다 믿어줘야 하나 봅니다, 도박이란 것은. 그래서 그게 원래 아우팀이 진 이유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