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6. 02.

필링 스튜디오 촬영: 김미나 님 #3-6 (2.21)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6. 3. 3. 00:48

마지막 샷들은 빛이 아까보다 없었다. 그래서 셔터스피드를 엄청 느리게 해서 찍었는데 빛이 없으면 없는대로 미나씨의 이쁨은 어디 안간다능 ㅎㅎㅎ

여전히 잘 웃으셨다 ㅎㅎ

 

그리고 나가실 때도 미나씨는 역시 이쁜 웃음을 보여주셨다 ㅋㅋㅋㅋ

 

재작년 2월에도 그랬지만, 생면부지임에도 이렇게 웃어주셨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리고 거의 오랜만에, 작년 모터쇼에서 봤을 때 시카마법사 aka PODAIM인 것을 단번에 기억했다. 그리고 오랜만에 디갤에서 봤을 때도, 필링에서도.

숨어지내는 인생의 시카마법사 씨지만, 모순되게도, 기억되는 것이 좋다. 왜냐면 착하게 웃으시는, 같은 눈에서 웃으시는 그런 분들이 기억해 주는 것이니까. 그것도 이끄는 것 없이, 어깨를 잡는 것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