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4. 11.

홍지연 님 aka 꼼지여신님 in 지스타 2014 (11.22)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5. 2. 13. 22:26

그 당시는 솔아님은 소식이 없었고,

다희님도 광저우 모터쇼에 가셔서 거의 메인은 없.... 긴 뭐가 없냐!!

꼼지여신님이 나오신다는 말에 바로 부산 해운대에 있었던 게스트하우스에 전화를 했다!!

(그리고 그게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한 처음이었다는거.)

 

꼼지여신님을 처음 본 건 2012년 오토살롱이었다. 그 당시는 민다흰 님으로 알고 찍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까 그게 홍지연이라는 이름의 모델이었다는 걸 알게 되었다.

그래서 계속 생각났더랬는데... 2013년 오토살롱에서 다시 홍지연 님을 보게 되었고, 바로 카페에 가입하게 되었다.

꼼지라는 이름이 홍지연 님을 지칭하는 건 카페에서 알게 되었고, 여신은... 시카마법사 aka PODAIM이 붙인 이름 ^^;

그런데 어째요 ㅋㅋ 딱 여신이라고 떠올렸는데 그 때 처음보고서는 ^^;

그래서 피앤아이 때도 꼼지여신님이 류찌님과 같이 있었던 펜탁스에 엄청 붐볐었고, 오토살롱 당시 솔라가드에서도 마찬가지였다. 그리고 솔라가드의 모델로도 하셨고.ㅎㅎ

 

스튜디오에서도 꼼지여신님을 잘 볼 수가 없어서 정말 볼 수 있을까 했는데... 상상보다 좋았다.

더욱이 그 전날이 꼼지여신님 생일이라 그런지.. 정말 한아름 들었더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