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4. 07.

제2회 대구 치맥 페스티벌 - 태희님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5. 11. 11. 22:22

사실 시카마법사가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가게 된 것은 애프터스쿨의 공연을 보려는 것이 목적이었다. 2010년에 핫트랙스에서 있었던 오렌지 카라멜 팬싸를 시작으로(마법소녀 때!) 시카마법사는 애프터스쿨 팬덤도 하게 되었는데, 여기서 시카마법사는 참교육 애국지사 박영순 회장의 또다른 사자를 만나게 된다. 아닌게 아니라 시카마법사 aka PODAIM이 엄청 지쳐있을 때 그 사자는 상당히 힘이 되어주었다. 그래서 그것이 시카마법사 aka PODAIM이 고시에 패스할 수 있었던 주요한 요인이었고.

(그런 이유로 시카마법사 aka PODAIM은 요즘도 그 사자에게 주인과 신하라고 이야기한다. 그런데 당연하다. 시카가 고시에 붙지 않았다면 이렇게 많이 다닐 수도 없었을테니까..... DSLR?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패스한다.)

적어도 2012년 초까지는 출사와 애프터스쿨 팬덤의 비중을 볼 때는 후자의 비중이 좀 높았다. 2011년 5월에 있던 4.9 통일열사의 자랑찬 후예 민족 영남대학교 축제에서 애프터스쿨이 공연했을 때 촬영하기도 했으니..


그런데 그러던 것이 시카마법사가 ROKAF에 있는 동안 애프터스쿨의 활동이 뜸해져서 그 당시는 개점휴업 상태였다. 그러던 차에 오랜만에 대구에서 공연을 한다는 말에 오게 된 것이다.


그러나 알고보니 공연은 밤이라 이리저리 페스티벌 장소였던 두류공원을 돌아다니던 차에, 웬 예쁘신 분들이 있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그 중에서 엄청 예쁘신 분이 계셨으니, 그렇다. 그 분이 바로 '인간 중에서 제일 예쁜 분이다'라고 시카마법사 aka PODAIM이 말한 태희님이었다.


여기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태희님과는 많은 곳에서 촬영을 했다. 쉴드런 부스에서 촬영도 했고, 차랑 나란히, 혹은 차를 앞에 두고 했고, 더워서 숲이랑 조각들에서도 촬영도 했다.

그 때 시카마법사가 기억하는 태희님의 이미지는 카리스마 태희님! 특히나 우산 쓰실 때랑 머리를 올리실 때는... 알파걸이 따로 없었다고 해야하나?

그만큼 태희님이 엄청 기억에 남았다. 그래서 '인간 중에서' 제일 예쁘다는 걸 알아봤지 ^^;

참고로 그 당시는 아직까지는 태희님이 귀요미인 걸 몰랐을 때였다. ^^;


그리고 시카마법사 aka PODAIM이 그 무서운(?!) 한소울 님을 본 것도 이 때이다.

또한 정정아 님도 이 때 멀리서 봤었다. 태희님 촬영이 끝나고 레이싱모델 선발대회에서.


여담으로 애프터스쿨 공연은? 봤긴 봤는데 엄청 늦게 끝났다. Diva, Bang, 너 때문에, AH 이렇게 네 곡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그래서 그 다음 날 영양으로... ㅇ_ㅇ;;

그 때문에 윤조까꿍과 아라까꿍이랑 보자고 계속 트윗을 날렸는데 결국 보지는 못했다 그 시간 때문에 ㅠㅠ


아! 그리고 치킨은 어케됐냐고? 한 상자는 먹었다, 작은걸로;;


여기까지가 시카마법사 aka PODAIM이 7월에 찍은 마지막 사진이었다. 그리고는 영양군에서 그냥 죽치고 있기가 그래서 시카마법사는 대구로 돌아왔다. 하지만 그것은 시카마법사에게 상처를 남겨주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