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6. 04.

린 스튜디오 촬영: 민족고대에서 홍지연 aka 꼼지여신님 #1-1 (4.9)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6. 4. 9. 22:47

린 스튜디오는 오래 전에 가입했는데 촬영은 이번이 처음.

거기다 민족고대도 이번이 처음.

SKY 중에서는... 두번째. 왜냐고? 통일연세는 대학생 때 가본 적이 있으니까.

고연전 or 연고전 하자는거 아닙니다

 

당연히(?) 고려대역에서 내렸는데 당연히 크잖아? 그래서 어디로 가야할지 좀 헤멨다. 일단은 고려대역 1번 출구 쪽에서는 올라가는 길밖에 없어서 올라갔는데 중앙광장으로 가는 표지가 있었다. 그래서 가서는 둘러보는데 웬 분들이 모여 있었다.

 

'아, 린 스튜디오 분들이군.'이라 생각했는데 역시 맞았다. 그렇게 얼마 정도 기다렸나? 웬 이쁜이 자매들이 우리를 맞았다.

누군지는 아시죠? ^^;

 

먼저 촬영했던 분은 꼼지님이었다.

그런데 처음부터 진짜 안습이라고 생각했다, 그 때는. 왜냐구요? 어케든 전신이 나오게 하려고 하니까 성공률이 높을 리가 있나.. 그래서 별로 그렇게 많이 찍지는 못하였다. 계단이랑 건물 사이, 그리고 계단에서는....

 

그런데 희한하게도 멀쩡했다는 거;;;; 흠좀무.

아, 그렇군.... ;; 맞아. 꼼지님은 여신이셨지...... 천배 사죄합니다!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