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D: toward ground/Down the Stage

[우리 결혼했어요] 쀼리텔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6. 2. 13. 17:20

1.

밥상인지 평상인지 헷갈리고 멋있다고 하다니 ㅋㅋㅋㅋㅋㅋ 인지부조화 개그인가효? ㅋㅋ

사실 그게 포인트

가... 가글은 무리수인데요....;;

 

2.

자, 여튼 쀼리텔을 봅시다.ㅋㅋ

그..... 그런데...... 실외라서 메아리가 엄청 들리네요.... ;; 옥상은 그래요?'''''

다만 쀼는 그 사실을 모른다

수영아 채팅봐

소통합시다 소통

 

그리하여 실내로 들어온 쀼. 조이가 애교를 보여주는데요. 얼레....??;'; 왜이러세효;; 안그러셨잖아효;;

 

그래서 이분들을 도우려고 진짜 마리텔 FD가 등장했습니다. 오오 살았네요 여튼.

문제는 정신없이 1부가 지나갔다는 건데요... 뭐 어때요. 두 사람 보려고 오셨던 거 아닌가유 ^^; 뭣보다 첫방이기도 하니까.

그와중에 육성재 보러왔다가 조이한테 반했다는 여자 등장... 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조이가 보통조이여?

 

3.

여튼 2부가 됐습니다.

아시겠지만 쀼가 베스트 커플상 탔는데 이사람들이 사야 한답니다. 자, 문제는 언제....? 는 아니고 쿠폰으로 주겠답니다 ㅇ_ㅇ;; 답정너

하기는 모이기가 어려운 사람들이기는 하니까...

 

아이고 육잘또 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가시면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조이 타임(^^;)인데.... 이보시오들... 무슨 상상하는겨!! ㅋㅋ

 

엉늬 애교 보여쥬세요 ㅋㅋ

수영이 애교 없는데 무슨 애교 보여드릴까요~~~~??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 작은 셩이를 어쩜 좋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는 먹을 게 왔는데 회랑 개불이랑 낙지네요. 참고로 저 개불 처음 봤습니다 ㅇ_ㅇ;;;; 개불이 저렇게 생긴 거였어요? ㄷㄷ

여튼 낙지는 잘 못먹는다는 육성재. 잡아보는데....... 헐... 머리가 터졌답니다 ㄷㄷㄷ;;; 그... ;; 그런데 도우 FD;;;; 아예 뜯어먹는 거였어요? ㅇ_ㅇ;;

(사실 낙지는 저도 먹어본 적이 없어요 ㅇ_ㅇ;;)

그리고 도우 FD는 씨익

 

육성재도 따라 시전하는데.... 읭?;; 조이도 시전했네요?;;;; 헐..... 진짜 잘먹네요;;; 이런 상여자 ㄷㄷ;; (저... 절대 제가 먹어본 적이 없어서 그러는 거 아님!!)

그리고 그걸 보고는 신녀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개불 차례입니다. 수영아ㅠㅠ 나 불렀어?

그.... 그런데 조이는 그냥 섭취하려 하시는중ㄷㄷ 안돼 조이야 아이콘 표정보소 ㄷㄷ

그리하여 도우 FD 출동. 동작그만 밑장빼기냐 먹으러 오신 거 아니죠?

여튼.... 뭐 결론은 아시겠죠? ^^; 그와중에 안습으로 이름이 불려진 서은광 지못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