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D: toward ground/Down the Stage

[해피 투게더 3] 5인방 실톡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6. 2. 19. 00:31

1.

자, 이번에는 그 보니하니의 하니! 이수민 양이 나왔습니다, 먼저.

잌ㅋㅋㅋㅋ 인사만으로 점수 ㅋㅋㅋㅋㅋㅋ 보니하니 보신 분들은 아시죠 ㅋㅋㅋㅋ

우린 뭘보여주지... 마지막에 나왔어야 했어 수민아...

이게 다 이수민 때문이다 책임져!

 

그리고 김정민 씨, 이 분은 <내곁에 있어> 이후로 오랜만에 보네유 ㅎㅎ

그 다음은 <굿 닥터>에서 나왔던 그 엄현경 씨구요, 미스 마리텔 서유리 씨도 보이고, 아! 황해에 나왔던 분이네요 알고보니까, 이수지 씨도 ㅎㅎㅎㅎ

끊어 사기꾼아!

 

What? 김정민 씨가 언니인 줄 알았다고라? ㅇ_ㅇ;;;; ㄷㄷㄷ;;

하기는 엄현경 씨도 저랑 동갑으로 안보이죠;;;

 

그리고는 김정민 씨는 이수민 양이 언니라고 했습니다. 자, 결과는?

"1995년생 아니냐고 묻더라구요." 힉;;;;;; 약간 충격이긴 했겠어요.

하기는 EXID 박정화(진짜 1995년생)가 애기죠 얼굴이. 뀨. 그건 3년 많은 어떤 형님도 그렇긴 하다만 ^^;

 

2.

<동상이몽> 보셨죠? ㅋㅋㅋㅋ 기차는 어김없이 나옵니다 흐흐.

이수민 양 보면서 김정민 씨는 예전 생각이 났나보네요 크크. 하긴 저도 그렇습니다. 대학생들 보면은... 뭐... 잘은 못보지만..

그렇죠, 뭐든 잘하면 좋죠. 오오!! 일본어!!.... 라고 했는데 힉;;; 뭐죠 이수민 양?!! 거짓말을 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전 방송을 잘합니다!

결론은 조세호가 잘못했네ㅠㅠ

 

여튼 그 당시 오디션 이야기가 나왔는데, 주제 중 하나가 "스태프를 홈쇼핑으로 팔아라!"

그래서 보여주는데요, 힉;;;; 왜 벌써부터 세일이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는 하지만 저렇게 말하면 누구든 사려고 경쟁률 엄청날듯 ㄷㄷ;;; 콘서트 티켓도 아니고 ㄷㄷ;;

에이 수전증은 너무했어요 김정민 씨한테, 그래도 나름 기여우신데요?

그런데 어케 공부했냐 하니까.... NG모음 ㄷㄷㄷㄷㄷㄷ;;;; 보니하니가 All 생방송이다 보니까... 참 이수민 양의 순발력은.... ㄷㄷㄷㄷ;;

오오 젤 ㅋㅋㅋㅋㅋㅋㅋ 쩌는데요 김정민 씨 ㅎㅎ

그리고 엄현경 씨는? 읭;;;; 끊어질 수도 있으니;;; 뭐... 맞는 말이긴... 하다만 ^^;

이... 이보쇼 김정민 씨.... <내곁에 있어>는 잊으신건가효..... ;;;; 이게 다 이수민 때문이다 (2)

 

3.

서유리 씨가 성우인 건 아실겁니다. 오오 현실적이에요 엔진실버 ㅎㅎㅎㅎㅎㅎ 수아레스가 엄청 좋아했다고 헙니다 ㅎㅎ

거기다 비실이 엄마 ㅋㅋㅋㅋㅋ 흐미 ㅋㅋㅋㅋㅋㅋ 진짜 포스가 쩌는데요 ㅎㅎㅎ 괜히 <이누야샤>에서 셋쇼마루 엄마를 한 게 아니라능... ㄷㄷ;;

애니덕후 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뭐죠 민짱ㅋㅋㅋㅋㅋㅋ

 

4.

이수지 씨는 예전에 영화관에서 일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헐;;;;; 그 친절 시네마가? 슬마 일할 때도 그랬어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스포일러 보는것도 재밌죠, 나름. 저도 줄거리 보고 영화보거든요. 잘 보지는 않지만.

 

5.

읭? 마 뜨다에 나이 위조설? ^^;

맞습니다 ㅋㅋㅋㅋㅋ 명수옹 ㅋㅋ 스마트워치 요즘 정말 많이들 원하더군요 ㅋㅋ 하지만 안되지

그래서 준비했답니다!!

 

잌ㅋㅋㅋㅋㅋ 명수옹 ㅋㅋㅋㅋ 역시 악마의 아들 ㅋㅋㅋㅋㅋㅋ

여튼 행운의 여보세요 할 때 말하는 그 누구누구 친구 나오구요 ㅎㅎ

이 구역 메인MC는 나다!

이수민 홀로 하드 캐리.... 갓수민 문지상 제자

 

그렇게 해서 엄현경 씨도 도전했습니다!

오오 이번에는 이수민 양이 전화? 봅시다, 어케될지!! 이거 뭔가 묻힐 불길한 느낌인데!!

그... 그런데 물욕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쩝;;

그런데 예상이 맞았네요. 현무 형님이 이번에는 캐리하고 계십니다 ㄷㄷ;; .... 라고 하려 했는데 돈 굳었다는 말을 하면 어떡합니까!! ㅡㅡ;; 취소해!!

그리고 엄현경 씨가 했던 말은 뭐냐구요? "수민 수민 화이팅~~" ㅇ_ㅇ;;

 

6.

유느님이랑 방송하고 싶었다던 김정민 씨.

그런데 보살님(?)을 만났답니다.

그랬더니 이경규만 보인다고 했더니 읭?? 진짜 이경규 님을 봤다네요 ㅇ_ㅇ;;;;;;

 

비... ㅋㅋㅋ 비밀결사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인영입 금지라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은 독설이 얄밉지가 않답니다. 하기는 예쁘신 분이 심한 말해도 내구력이 그리 데미지가 가겠냐만은...

그렇다고 대놓고하면은.... 패스.

 

그런데 추신수 선수에게 왜 그런 별명을;;;;;;; 정말 웬만해서는 1%는 생각날 법도 합니다;;

아.... 그렇네요.... <반올림>에 나온 그 양반들은 웬만해서는 잘나갔죠..... 이은성 씨도 그 전설의 배우자시고.

그래도 MC를 하고 있잖아요? 호응 좋던데 ㅎㅎ;; 그런데 제품들에 대해서? ㅇ_ㅇ;;;; 하긴 맞기는 해요. 화장품이라는 게 어느 게 절대적으로 좋고 나쁘다고 할 수는 없으니. 그리고 인간의 관점에 따라서도.

 

오호!! 진짜 김정민 씨가 보여줍니다!!!!

마리텔에서 정샘물 씨가 했던 방송 생각나네요 ㅎㅎㅎㅎ 진짜 컴팩트 한가지만 쓰는것 같은데... 이렇게 효과가 ㄷㄷㄷㄷ;;; 괜히 MC가 아니네요.

컨투어링.... 중앙은 밝게 옆은 어둡게..... 그냥 붓질인 것 같은데도... ㄷㄷㄷㄷ;;

진짜 이런 점은 몰랐습니다 김정민 씨에게..... ㄷㄷㄷ;; <내곁에 있어>의 그 민지애만 기억하다 보니 그런 것 같네요.

 

7.

읭;;; 다리 이쁜거랑 안 움직이는 거랑 뭔 상관이죠 엄현경 씨? ㅇ_ㅇ;; 이해 안되는 헬스녀

뭐... 뭐라구요? 안좋다뇨;;;;

 

http://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15640&no=246

 

엄현경 씨가 <다 잘될거야>에서 나왔는데, 문제는 싸닥션이랍니다. 실제로는 ㅎㄷㄷ이었다던데... ㄷㄷ;;;; 힉;; 배구하셨나효? ㄷㄷ;;

자, 들어갑니다!!

.... 참... ㅋㅋ 악녀를 맡기에는 엄현경 씨가 너무 아까워효 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부탁해요 엄마>의 장채리를 맡지... 시카 이색히야! 취소해! 그건 안티도 하면 안되는 나쁜말이란 말이다!!

 

헐ㅋㅋㅋㅋㅋ 명수옹 통뼈인 줄 알았더니 안웃어서 그런 거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드디어 조세호 씨에게 제대로 나왔습니다 ㅎㅎ 그런데 그때는 왜 힘이 셌던거죠? ㅇ_ㅇ;; 일일드라마는 그렇다고 합니다 존중해주시죠

 

여튼 목소리가 작다고 해서 왕빛나 씨가 했던 걸 재생시켰는데..... "일 좀 줄여!!!"

헐 보셨어요? 불나왔음 ㄷㄷㄷㄷ;;;

그래서 이번에는 서유리 씨가 해봤는데요, 헉.... 무서워요.... "나야, 일이야?" (무섭) "일 좀 줄여!! 줄여!! 줄여!! 줄여!! 줄여!!!!!!!!!!!!!!!"

김정민 씨는 처음부터 "야" "내 생일이야." 양력이니? "뭐해줬는데??"

문제는 현무 형님 曰, "오늘밤 선물이 가방이야 ㄲㄲ"

이수지 씨는? "그렇게 일하다가.... 죽었어. (먼산)" 힉;; 서현이한테 배웠어효? ㅋㅋㅋㅋ;;;

 

8.

아, 그러고보니까 서유리 씨가 코스프레 한적도 있네요. 거기다 SNL도 하셨으니... 인기 많으셨자나요 ㅎㅎ

그런데 성우라는 것..... 정말 선입견을 가지기 쉽죠. 어떤 직업을 했으면은 정말 그 직업으로만 사람을 봅니다, 웬만해서는.

 

여담인데 그래서 저도 출사자로써 제 직업을 아는 분이 솔아님, 모앤바 실장님, 작년 10월에 촬영하러 오신 분이 전부입니다. 선입견 가질까봐.

 

9.

잘 안 믿으실 거에요, 이수지 씨에 대해서는. 그런데 그럴 수도 있죠.

<본분 금메달>이 왜 까이겠어요? <본분 금메달>에서 보이는 것에 대해서 사람들이 "꼭 그렇게 해야만 아이돌이야?" 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닐까요?

너무나 고정관념을 가지고 프로그램을 만들었기 때문이겠죠.

 

10.

넹;; 이수민 양이 지못미였던 기억 나왔죠? ㄷㄷ;; 그건 그렇고 대체 원하는 게 어떤 레벨인건가

 

뭐라구요, 서유리 씨?? 게임 등급이 높아야 한다구요?? 아니, 왜....? #급충격

 

읭;;;;; 만져보면 거짓말하는걸 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김정민 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그런 김정민 씨가 보는 유느님은 패밀리십이 높다고 합니다 ㅎㅎ

그러니 무한도전이 장수하지유. 런닝맨도 그렇고.

 

12.

오오!! 올킬입니다!! 이수민 양이 <시간을 달려서> 추니까능 완전.... ㄷㄷㄷㄷㄷ;;; 스파이가 되어도 괜찮을듯 ㅋㅋㅋㅋㅋ

자, 엄현경 씨도 보여주려는데요, 어멋;; 삐거덕인데요... ㅇㅅㅇ;; 그런데 은근 캐릭터 있지 않았나요? ^^;

그리고 서유리 씨를 보니까 다들.... 저... 이보세요;; 변인을 똑같이 해야 평가할 수 있죠;;;;;;;;

 

그러니까, 당연히 그래야죠!! 오오 갈매기 댄스 vs 여치니들 성인버전 댄스.

이래야쥬.

근데 시간을 갈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엄현경 씨는 댄스 세번째에서는 엄청 늘었습니다. ㅎㅎ 정말... 헤드뱅잉이랑 삐거덕은 은근 중독성있네요.. ㅋㅋ

김정민 씨는 그냥 알고보니 머신이시고.ㅎㅎ

 

13.

뭐라규현 엄현경 씨?!! ㄷㄷㄷㄷ;;;

악ㄱㄱㄱㄱㄱㄱㄱㄱ 멘붕... ㅇ_ㅇ;;; 심지어 이수민 양도 멘붕 ㅇ_ㅇ;;;;;

저... 저기요? 예쁘다는 말은 누구나 할 수 있거든요...? ㅇ_ㅇ;; 어이없어진 명수옹 : "이걸 그냥...."

뭐... 솔로인 건 알겠는데;;;;;;;;;;;

이보세요 그렇다고 무분별한 공개는 아니외다!!

 

여튼 이수민 양이 여기서 제일 많이 웃었다고 합니다 ^^; 신세계

 

14.

힉;; 이수지 씨와 홍설이? 하긴 화장 지운다면 좀 닮았네요. 대부분 황해로 기억하시는 분이 많아서 그렇지.. ^^;

그리고 엄현경 씨는 김유정 양이랑 이세영 닮았다고 하구요.

김정민 씨는... ㅋㅋㅋㅋㅋ;;;

 

그런데 이수지 씨가 드라마랑 게임을 보면서 개그를 공부한다는데요. 그럴 수도 있네요. 대본이라는 점에서 비슷하니까.

 

헐!! 모창이 가능하다구요, 이수민 양?!! ㄷㄷ;; 우왕..... ㄷㄷㄷㄷ; 노래할 때 얼굴은 어떤 천사님인데 노래하는 거 보고는... ㅋㅋㅋㅋ 슈퍼스타 KBS가 생각났습니다 ㅎㅎ

엄현경 씨가 했던 김예림 모창은.. 헣헣 처음부터 뭔가 비눗방울 터지는듯한 ㅋㅋㅋ 아무런 거리낌 없이

오오 이수지 씨랑 합창하니까 더 비슷해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서유리 씨는...... 저.... 악역은 권하지 않습니다.... ㅠㅠ 배역 잘못맡으면 연기인생 훅가는 법이지

헐..... 이수민 양한테도 시키네요? 보니까..... "민소희!!!"

그...... 그런데 웬지 응원하고 싶은 악역이라능.... ;;;;;

그리고 김정민 씨가 맡은 민소희는?? 매트릭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간에 엄현경 씨의 김예림 모창도 중독성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