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6. 04.

UN공원에서 임솔아 님 #2 (4.10)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6. 4. 11. 22:32

여기서 시간이 상대적으로 오래되어서 그런지 몰라서 귀여운 모습은 정말 엄청 보여주신 ㅎㅎ

입꼬리 올라가시면서 애교표정 하는거랑 몸 이리저리 움직이기, 가만히 쳐다보시는 것도 참 매력이셨던 ㅋㅋㅋㅋㅋ 정말 솔아님을 닮은 누군가를 생각나게 했다.

그런데 여기서 바람이 엄청 불어서는... ;; 솔아님이 시무룩해하셨죠ㅠ 그래도 이쁘시다능! ㅎㅎ

 

앉은 사진 보니까 예전에 지지닷컴 촬영이 또 생각나는군.

 

 

그런데 문제는 뭐냐하면, 오늘 진솔한 TV 보다가 솔아님이 아프신 것 같아서 걱정이다ㅠㅠ 어젯밤에 잠깐 비왔는데 비맞으셨나;;; ㅠ 오래 안아프셨음 좋겠는데...

(여기 안썼다 할뿐이지 다들 아프다고 하시면은 걱정된다고요오ㅠㅠ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