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6. 04.

2016 슈퍼레이스 개막전 - 이효영 님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6. 4. 25. 19:32

여기서 말하자면은, 쉐보레 분들 다음으로 본 분들이 금타 분들. 금호타이어 엑스타!!

그렇다. 그 김진표 씨가 있는 그 팀 맞다!!(왜냐면 제가 봤으니까요) 에라이 재미없는 시카야

 

이번 슈퍼레이스에서 제일 많이 보였던 팀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돌아다니까 보니까 어딘가 사람들이 몰려 있네??

알고보니 무대였고 바로 금타 네 분들이었다.

 

원래는 단체로 찍으려고 기획하고 있었으나(넥센에서 그랬던 것처럼) 그건 햇빛이 강해서 무리수더군;;; 그래서 단독으로 찍기로 작정하고는 그야말로 기관총 쓰듯 그렇게 카메라를 날렸다(?) ㄷㄷㄷ;;;

뭣보다 제일 잘 보였던 분이 효영님. 당연하잖아, 남산동 모터쇼에서부터 봐온 분이었고 하니까... 하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효영님은 뭔가 포스가 ㅎㅎㅎ^^; 그렇잖아요 ^^; (도주)

 

거기다 빛을 잘 받아서 밝게 나와서 좋지 뭐요 ㅎㅎ 다만 그만큼 리스크는 있었다. 흐린 사진이(지금까지는) 많아서...

여튼 다정다정하셨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