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D: toward ground/Down the Stage

[우리 결혼했어요] - 쀼리텔 2부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6. 2. 20. 17:15

1.

첫번째 사연은 쉽게 말해서 썸인데요.

그런데 고백이란 걸 하는 게 쉬운 건 아닙니다.

예전에 말한 적이 있을 겁니다. 고백이라는 건, 전투랑 비슷하거든요.

<사랑을 믿어요>에서 김우진은 변태입니다. 변태라고 할 수밖에 없죠. 왜냐구요? 그 고백 때문에 사랑하는 여자를(아니, 어찌보면 영웅심리일 수도) 탄압받게 했거든요. 이건 무일일본군이죠?

 

그런데 조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갑자기 개불을 ㅋㅋㅋㅋㅋㅋㅋㅋ

 

2.

두번째 사연은 변비랍니다.

그런데 조이가 이야기를 해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너 여자 아이돌이야

쳇, 뭐 어떻습니까? 안형도 있는데 ㅋㅋ

 

3.

세번째는 육성재가 가르쳐 줬는데요.

옆에서 조이가 "이걸 그냥......... -_-" 그러는것 같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4.

이 사람들은 Happiness 무대를 보고 있습니다.

오오- 정말 풋사과란 말이 어울리죠? ㅎㅎ 아이린이랑 붙어있는 것도... ㅋㅋㅋㅋ 꺅 >_<

 

그 다음 본 건 비투비 데뷔무대.

오오- 준수하네요그려 ㅎㅎ

 

무대를 다 보고 나서 조이가 네일케어를 하는데, 힉..... 무슨 집도같다능... ㄷㄷ;;; 넵, 집도답게....... 육성재 손가락의 최후는...... 은 아니고 오오- 지우는 매니큐어도 가져왔네요.

여튼 매니큐어를 다시 발랐는데;; 너무 두껍게 바른 거 아니여라?? ㅇ_ㅇ;;; 원래 저런건가효? ㅇ_ㅇ;;

그런데 진실은...... 악!!!!!!!!!!!!!!!!! 작은 뚜엉 왜이래!!

사실 잘 안되네요. 그래도 뭔가를 하고 싶네요, 조이는. 하기는 본인도 그런 경험이 있으니..... 이해는 갑니다.

 

그.... 그런데 얼굴을 그리는데.... ㅋㅋㅋㅋㅋㅋ;; 보니하니 우리말 대사전이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