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6. 05.

해운대 모래축제(5월 29일) - 민유린 님 #1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6. 6. 20. 22:19

부산에 들르기 전에 갔던 곳은 대구 엑스코.

왜냐구요? PET쇼가 있었는데 거기에 구지성 님이 나온다는 소식 때문이었다.

인스타에서 보고는 사진으로 봤던, 지금까지 한 번도 못 본 구지성 님이라 보기로 결심하고 먼저 향했다.

 

그런데 문제는...

부스를 찾을 수가 없다는것!!! 보는대로 찾았는데 대체 어디여? 라고 했다가 경주장 쪽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리고는 어떤 키크신 분이 열심히 뛰어다니시는 게 보였는데 바로 구지성 님인 듯 했다. 여튼 장소가 장소이니만큼 안타깝게도 사진은 못 찍었다.

 

그리고는 12시쯤에 부산으로 고고~~ 돼지국밥을 먹고는 ㅎㅎ

 

전날보다는 민유린 님은 편해보이셨다. 아무래도 모자 때문인건지... ^^; 여튼 그 때도 해운대는 더웠다.

내가 모습을 보이니까 안 보일 줄 알았다면서 넘 반가워하시더라능 ㅎㅎ

정말 전날과는 다르게 하얀색이 넘 어울리셨다. 선글라스도 그렇고. 그래서 어제보다는 깨끗하게 사진들이 나온듯 ㅎㅎ

그런데 선글라스는 역시 피해야하는것ㅋㅋㅋㅋㅋ(왜냐면 제가 보이면 앙대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