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6. 07.

2016 슈퍼레이스 5전 - 오아희 님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6. 7. 31. 22:51

인제 스피디움은 처음 레이싱 서킷을 갔던 작년 8월, 넥센 스피드레이싱 이후로 1년 만이었다.

문제는 뭐냐하면 셔틀버스가 사라졌다 해서 어케 갈지 심각하게 고민했는데 마침 페북에서 슈퍼레이스 원정대를 모집한다는 것이었다!!!!!!!


보자마자 바로 신청했는데 문제는.. 슬마 되겠어? 했더니(동반자도 포함된 걸로 봐서는 동반자가 있으면 확률이 높아지는 줄 알았다;;)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다!! 당첨!


그런 이유로 KITAS 촬영을 12시에 마치고 바로 종합운동장역으로 가서는 고고씽~~


그리드워크까지는 시간이 남아서 저녁 먹고는 메인 스탠드에서 위로 올라갔는데 어라? 아오라 TV에서 며칠 전에 봤던 두 분이 있는 것이었다. 바로 오아희 님과 소울님.


슈퍼레이스 때는 한번도 못봐서 그런지(정확히는 개막전 때 보기는 봤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 오아희 님도 넘 신기해하시는 것 같았다 ^^; 하기는 내가 김천 사람인 거야 만천하에 공인된 사실이니 ^^; 인제도 가고 영암도 가는 그런 시카입니다만?


여튼 그리드워크 얼마 안남았을 텐데 포즈 기엽게 보여주시고 좋았던 ㅎㅎ 안본사이에 귀요미함이 더 느셨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