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4. 10.

사놀 야외촬영: 연다빈 님 #1-1(10.25)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5. 3. 28. 00:15

민족건대, 지금은 학과 통폐합 때문에 학생들이 투쟁에 나선 그 민족건대에서 사진은 엄청 찍었지만(정작 건진게 얼마없는게 함정;;), 새침다빈님을 처음 촬영했던 건 작년 10월, 서울숲에서였다.

 

ROKAF에 있을 때부터 이름은 많이 들었지만 처음 본 건 작년 오살 때, 대부분 루나 부스에 있었던(다희님이 계셨기 때문에 ^^;) 난 옆에 있었던 투크레이브 부스가 어떤지 자주 볼 수 있었는데 엄청 붐볐다, 항상.

무슨 일인가 했더니 익숙한 얼굴이 보였는데 그것이 바로 빈짱이셨다 ㅎㅎ

 

그래서 언제가 될까 하다가 사놀 야외촬영 때 보게 된 것이었다.

 

그런데 사실상 처음봤는데 '빈짱~'이라고 나올 줄이야 ^^; 보통은 '~ 님'이라 했던 나인데 말이지.... ^^;;;;;;;

(그 때 눈치챘어야 했다!)

그리고는 첫 번째 컨셉이 시작되었는데 그냥 퀸카 여대생... ㅎㅎ (물론 빈짱 본인께서는 "여고생이죠! -_-ㅋㅋ"라고 하셨던 여담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