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7. 03.

Withmiu 야외촬영: 울산수변공원에서 #3-6 (3.5)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7. 4. 6. 21:05

거의 마지막이셨던 순간!

솔아님다운 모습, 대기권, 대류권에서 이쁜 모습들은 다 보여주시는 것이지 ㅋㅋㅋㅋ

그렇게 해서 6년 만에 왔던 울산에서, 그리고 8개월 만에 가게 되었던 솔아님 촬영은 막을 내렸다.

하지만 그 다음주에도 촬영은 있었다는거.... ㅋㅋㅋㅋ 표정관리해


오랜만의 솔아님 촬영에서 떠올렸던 것이 뭐냐 하면, 재작년인가 MBC에서 했던 <위대한 유산>에서의 모습.

거기서의 모습과 마찬가지로, 3년 전 처음에는 이렇게까지 오래 갈 거라고는 생각 못했다. 그만큼 천하의 시카마법사 aka PODAIM은 누군가와 오래 간 적이 없었기 때문이지.

그런데 놀랍게도, 지금도 찍고 있다.

그리고 지금의 서울 모터쇼 현재도.

대지에서도 추방당했던 존재, 그래서 모두와 섞일 수 없었던 존재, 빛보다는 어둠에 숨어서 살아야 했던 존재, 그런데 그런 존재였던 시카마법사 aka PODAIM이 빛 중의 빛을 만나서 그렇게 자유롭게 이야기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