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7. 09.

2017 오토모티브위크(9월 10일) - 임솔아 님 #11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7. 10. 27. 17:46

다시 왔을 때는 촬영은 끝나 있었다. 이런, 몇 분 안 걸렸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러고 보니 이 타임은 10분 정도 일찍 끝났다고 들었는데, 슬마 OXK도 그럴 줄은 몰랐지 ㅠㅠㅠㅠㅠ


하여튼 너무 아쉬워서 있었는데, 아쉬운 대로 솔아님이 오셔서 두 장 정도.

그래도 인사는 해야 하니까능....

인사 참 특이하다 시카야 ㅡㅡ;; 헤헤 ^^;;


그렇게 해서, 정말 오랜만에 풀로 왔었다, 전시행사에.

2010년에 대구 스트리트 모터 페스티벌에도 그랬고, 2011년도, 그리고 기억나는 게.... 음.... 하여튼 기억이 안 나는군.

그래도 일을 해야 이렇게 다닐 수 있는 거니까. 이번이 오히려 의외겠지. 올해 새로 온 직장이 워낙 휴가를 쉽게 쓸 수 있는 곳이니까 그런 것이지..


그 3일 동안, 모터쇼에 온 것처럼 엄청 돌아다니고, 엄청 찍었다.

그리고 모터쇼 사진과도 다르게. 색상 온도 vs 컬러 밸런스?

그 중에서 엄청 어두웠던 사진들도 많았기는 했지만..... F넘버가 4니까능.. 아시잖아요 망원은 얼마없는거 ^^;;;


그렇게 해서, 대첩이었다. 물론 OXK가 많기는 했지만 그닥 타임을 안 빼먹으려고, 한 타임이라도.....

입대 전 나로 돌아간 것처럼 ^^


그런데 안습한 건 이 사진 이후로는, 정확히는 추석 연휴 때부터 사진이 망가져서 그렇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