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4. 06.

2014 부산 국제 모터쇼 - 임솔아 님 (6.4)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5. 11. 10. 00:19

쉐보레에서 대각선으로 가면 어떤 부스에서 보라색 의상을 입은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솔아님이었다.

그에 대해서 이 날 알게 된 시카마법사 aka PODAIM은 대각선으로도 오가게 되었다.

그런데 문제는 장수 때문에 가까이서 찍었음에도(시카마법사 aka PODAIM에게는 지금 상황에서는 흑역사다만은....;;) 좋은 사진이 많이 나오지 않았다는 것. 그래서 사진들이 다 망작이 되었는데 문제는 시카마법사가 그 사실을 몰랐다는 것이었다. ;; 

어쨌든 그 중에서 그나마 멀쩡한 사진을 첨부한다.


PS : 여담으로 이 의상이 특이해서 기여었다고 시카마법사 aka PODAIM은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