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4. 06.

2014 경기국제보트쇼 - 이다희 님 (6.14)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5. 11. 11. 21:21

역시 다희님을 통해서 알게 된 경기국제보트쇼. 장소는 킨텍스였다.


그런데 문제는......


여기서는 다희님 사진만 있지만 사실은 더 있다. 민다흰 님도 오랜만에 봤고, 윤아님도 1주일 만에 봤고.

그런데 왜 없냐고? 다 흐린 사진들이다;;;;;


그리고 시카마법사가 처음으로 다희님에 대한 번외촬영(쉽게 말해 전시장 밖에서 찍은 사진)도 했는데 이 사진들도 역광으로 찍다보니까(파인픽스가 역광이 안되서;;) 멀쩡한 사진이 한 장도 없었다... ㅠㅠㅠㅠ


유투브에서 오토모티브위크 때 인터뷰했던 다희님과 전시장 밖에서 찍은 사진을 보고 엄청 부러워했건만.. ㅠㅠ


그래도 그 당시는 시카마법사는 다희님을 보는 것이 좋았으니.. 이틀 동안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상당히 오래 촬영을 했다. 다만 높은 곳이었기 때문에 많이는 없어서 그렇지...

그렇다 해도 낚시하는 듯한 다희님은 엄청 재미났다고 한다 ^^; 기억으로는 낚싯대에 엄청 재미들리신 걸로?;; 여튼 좋아하셨다.


그리고 15일 사진도 30장 있는데(오전에 영양군으로 돌아갔음.) 이 사진들도 흐려서....

그 때 복장에 대해서 이야기하자면, 검은색 옷이었는데 단추가 특이했었다. 그래서 시카마법사 aka PODAIM은 '요정에다 여왕포스신가? ㅎㅎ'하고 생각했다고 한다 ^^; ㅎㅎㅎ

그리고 15일은 첫 타임에 바로 왔기 때문에 다희님 사진을 찍을 기회가 많았다. 보트를 뒤에 두고 팔짱을 끼거나 하는, 그리고 보트 위에서 여왕포스로 앉아있던 걸 생각하면.. ㅎㅎ 그 당시에도 파인픽스가 실내에서는 안 되었던 것을 생각했기 때문에, 이 때 바꿨어야 했다. 하지만 그럴수 없다는게 함정

그 당시에는 다희님의 요정에다 여왕모습까지도 많이 봤으니...(14일 사진을 보라!! 낚시하는 요정이지 아니한가? ㅎㅎ)


여담으로 시카마법사가 15일에 경기국제보트쇼에 대해서 영상을 찍었는데, 그 조회건수가 지금 얼마나고? 40,075회 ㅎㄷㄷ;;; 이건 어느 영상도 넘어본 적이 없다!! 당연하잖아 이건 다희 요정님이 5분이나 나오신다고

링크를 보시려면 http://youtu.be/Rbkg-HeeVaQ 를 참조하시라.


허나 시카마법사는 '그 당시에' 괜찮은 사진들 때문에 파인픽스의 문제점을 간과했으니, 그것이 4개월 후의 대한민국 평생학습 산업대전에서 터진다.

(물론 부산 국제 모터쇼 때도 솔아님 사진을 보면 문제가 있긴 했지만 그 때는 다희님이 잘 나와서 묻혀진 거고. 그런데 여기서는...)


그리고 시카마법사는 오토살롱 때까지는 보이지 않게 되었는데 이 기간 동안에 상당히 힘들었다. 아무래도 6월이라서 그런지.... 구성원들이 잘 받쳐주지 않는 데다가 워낙은 수뇌와도 사이가 안 좋아서 엄청 고립되어 있었다(아니, 1년 내내 그랬지..). 그래서 시카는 오토살롱 때만을 기다렸다. 적어도 촬영할 때만은 좋았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