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4. 08.

사놀 촬영: 임솔아 님 #2 (8.23)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5. 11. 12. 23:23

문제: 시카마법사 aka PODAIM이 북서울꿈의 숲에서 다미님을 촬영한 후에 약수역으로 내려가서 촬영한 분은?


...

...

...


이 문제낸놈 밟아


시카마법사가 부산 국제 모터쇼 이후로 오랜만에 보게 된 솔아님이었다.

일단 들어왔을 때 놀랐던 것은, 2개월 만에 보는데도 시카마법사 aka PODAIM을 솔아님이 알아봤다는 것 ㄷㄷㄷ;; (그리고 그 다음 해 1월부터는...)

여튼 그렇게 반겨주셨기 때문에 다미님 때처럼 좋게 촬영할 수 있었던 것 같았다.

더불어 말하자면, Studio R에서의 촬영은 이것이 처음이고, 사놀 실장님과 시카마법사가 만난 것도 그 때가 처음. 그리고 시카마법사는 Dr. No화가 되었던....


시카마법사가 많이 찍었던 사진이 두 번째 사진인데 정말 많이 움직인걸로 기억한다. 오랜만에 포즈 따라하기도 해봤고(손만 ^^;). 그러면서 계속 빵터졌던 ㅋㅋㅋㅋㅋ

정말 시카마법사가 오랜만에 웃어봤다. 이 날은.


다만 셔터 내리고 찍은 사진들은... 그냥 안습이었다 ㅠㅠ


여튼 그 다음 날 시카마법사 aka PODAIM은 좋은 기억을 가지고 내려왔다.



이것으로 대구 스트리트 모터 페스티벌 이전까지의 사진을 올리기로 한, '시카마법사 aka PODAIM, 이전의 기억'은 끝났다.

그에 대해서 후기를 쓰려 하는데(지금까지의 역사를 통틀어...) 그는 지스타가 끝나고 올릴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