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5. 01.

모델엔미 촬영: 임솔아 님 #1(1.31)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5. 3. 9. 22:29
연말정산 때문에 수요일까지 영양군에 있었다가 이틀은 대구에 있었다.
역시나 느낀 건.... 난 대구에 있어봤자 싸움질밖에 안해.
그래서 사진이 제일 어울리는 듯싶다. 나에게는. 적어도 그때만큼은 생각없이, 계산없이 모두에게 평등하게 대할 수 있으니까.
솔아님도 그 중 한 분이었다. 그리고 또 모델엔미 첫 촬영이 솔아님이었으니...

그런데 문제는 첫번째 컨셉은 실패ㅠㅠㅠㅠ
장소가 아띠였던 것이다.
그래도 작년만큼은 될줄 알았는데 역광도 안되었던 파인픽스로는 답이 없었다.

그러면 이건?? 여기 사진들은 모델엔미에는 올릴 수 없었는데 시간이 흐르고 나서 그나마 나 혼자서는 괜찮다고 최소한으로 생각된 사진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