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5. 01.

모델엔미 촬영: 임솔아 님 #3-1(1.31)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5. 3. 11. 21:13
컨셉 2에서의 실질적 장수가 적기는 했지만 '그래도 여기서는 됐잖아'라는 생각으로 컨셉 3에서도 카메라를 들었다.

하지만 여기서도 완벽 실패했다. 왜냐면 그 역광!!
파인픽스로는 죽어도 안되는 것이 실상이었다.
그렇게 5분 동안 했을까? 액정으로 본 건 괴물뿐이었다. 난 괴물 창조자였고.

'기대한 내가 바보지. 내가 주제넘게 사진이란거에 손대가지고는.... 그러니 OMG에서도 블락당했잖아. 주제파악 못하고, 꼴 좋다. 시카야!!!'

솔아님이라 그런 건 아니었다. 지스타 이후로 막장이었던 사진. 그리고 블락.....
그나마 사놀에서는 잘 나왔었기에 다시 잘될 것이라고 믿었다.
그런데 이 상황은 컴팩트라 해도 너무 최악이었다. 폰으로도 잘찍는 사람들이 많은데.....
정말 그때는 내가 싫었다. 1층이었으면 뛰쳐나갈 뻔했다.

그때.....
"이번 건 좀 앞에서 찍어보세요."
-미르천사 님

어땠냐고? 그때는.....
미르천사 님이 구세주였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