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5. 07.

제2회 키덜트페어(7월 26일) - 한가은 님 #9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5. 8. 18. 13:00

이 사진들은 거의 포토타임 끝나기 직전에 찍은 사진들.


그리고 이 타임에서 가웅찌 동생이신 홍이님도 봤다!!!!!!

웬 녹색 옷을 입은 아가씨가 다정다정하게 가웅찌랑 붙어있어서(?) 누구냐고 가웅찌에게 여쭤봤더니,

"동생인데요?"


흐미 ㅋㅋㅋㅋㅋㅋㅋ 가웅티비에서 봤던 그 전설의 ㅋㅋㅋ

어떤 분인지 설명하자면은... 어디든 나오면은 모델분들이 한번씩 쓰담쓰담 할정도로 그런분? ^^; 그냥 애기셨던 ㅋㅋ 꺄아 ㅋㅋ


그렇게 해서 그 날 촬영도 끝.(마지막에 PC천은 덤입니다 ^^;)


키덜트페어는 사실 예상못했던 성과였다. Av 모드로 하니까 장난아니게 나와서 셔터우선 모드로 돌렸는데 거의 일정한 화질로 사진이 나와서 엄청 놀랐다.

적어도 오토살롱 때만 해도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말이다........

그렇게 하여 아마 오토살롱 때보다도 셔터가 빠르게 돌아갔을 것이다(사진이 적은 건 포토타임이 기본 45분이라 그런 것이고...).


그래서 7월 25일 127장, 7월 26일 142장. 합치면 269장. 오토살롱만큼은 아니지만(거의 절반수준;;) 화질이 일정하게 나올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사실 계속된 RS 때문에 익스플로러가 막장이 되어서 그 때문에 장수를 줄인 걸 생각하더라도 300장.


그리고 빈짱 촬영에 이어 8월 8일 유지아 님 촬영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