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1. 10.

제2회 대구 스트리트 모터 페스티벌 - 정세온 님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5. 10. 28. 19:07

정세온 님도 시카마법사 aka PODAIM이 대학교 시절 이름은 알고 있었던 분 중 하나이다.

(그 당시에는 슬기님도, 황미희 님도 그랬지.....)

그래서 사진을 찍으면서 이 분을 볼 수 있을까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그 동안 기회가 없다가 나온다는 소식에 달려갔던 원인이었던 것이, 제2회 대구 스트리트 모터 페스티벌.


그리고 결과는? 정세온 님에 대해서 엄청 많이 찍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회 사진 중에서 지분의 2/3은 정세온 님이 가지고 계실걸? ㅎㅎㅎㅎㅎ

나오시는 타임마다 귀요미란 귀요미는 모두 보여주셨으니 눈에 띄일 수밖에 없었겠지만 그 당시도... ㅋ


안습한 건 시카마법사 aka PODAIM이 이후에 다시 본 것이 3년 후였다는 거, 2014년 아띠에서(솔아님 촬영하고 나서 그 다음).

그리고는.... 없다고 한다 ㅠㅠ

다시 보면은 잘 찍을 자신있는데.......(사진들 보다가 엉망이 많아서 더욱 그런듯....)


뱀발로 맨유 팬이시다능 ㅇ_ㅇ;;(잊혀지지가 않아... "아니 제가 굳이 사진을 동봉했건만!! 자신있게 대답하셨으나 오답 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