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C: MD are trust!/2012. 11.

밀란 스튜디오 촬영: 황리아 님 #1 (11.24)

시카마법사 aka PODAIM 2015. 10. 29. 18:53

이 시기는 시카마법사 aka PODAIM이 군대에 있던 시기였다.

(2012년 3월 5일에 ROKAF에 입대)


그러나 시카마법사 aka PODAIM은 여기에서도 정착하지 못했다. 특기교육에 엄청 실패를 겪었기 때문이었다. ROKAF의 특성상 주특기가 실무에 있어서 중요한데 실무에 대해 제대로 해내지 못한다고 생각했던 것이다. 그 때문에 시카마법사 aka PODAIM은 있으면서도 겉돌았던, 그 수준이었다.


그런 와중 2012년 11월 휴가 당시에 촬영소식을 듣게 되어 참석하게 되었다. 황리아 님은 대구 남산동 모터쇼에서부터 봤던 분이었고, 부산 국제 모터쇼까지 보았는데 그 이후에는 잘 본 적이 없었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그 당시 카메라를 쓸 형편이 아니었던 시카마법사 aka PODAIM이라, 밀란 실장님의 DSLR을 빌려서 촬영하게 되었다.

이 촬영이 바로 시카로서는 처음으로 DSLR을 쓴 것이었고, 대구 스트리트 모터 페스티벌 이후로 많은 분량을 찍어낸 촬영이기도 하였다(다만 허수가 많다. 이유는 후술).